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나/일본여행

도쿄여행3일차/에비스/도쿄무료전망대/도쿄최고데이트장소

by 오늘의별미 2021. 8. 28.
반응형

#도쿄여행 #도쿄 #일본여행 #에비스 #에비스가는법 #도쿄무료전망대

도쿄에서 야경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곳이에요. 다들 도쿄에 유료 전망대는 많이 가시는데 여기는 사람도 없고 무료로 오픈되는 전망대라서 데이트 코스로 정말 딱인 곳이에요.

jr 에비스 역에 도착하면

에비스 타워까지 오는 길이 스카이워크로 되어있어요. 낮 동안 걷느라 힘들었던 다리가 잠시 쉴 수 있는 시간~

이번이 에비스 방문 2번째였는데 겨울에 오신다면 주변에 붕어빵 맛집이 많으니 들렸다가 오시는 걸 추천해요.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에 들어오시면 바로 앞쪽에 맥주 기념관이 있어요. 7시까지 운영하고 이용료는 무료이지만 투어 500엔을 신청하시면 맥주 2잔을 무료로 시음하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저는 항상 7시 넘어서 도착해서 가지 못했답니다. ㅜㅜ)

아쉬움을 뒤로하고 무료 전망대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건물 안쪽으로 들어와서 제일 오른쪽으로 들어오시면

top of yebisu라고 적힌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이걸 타시고 38층이나 39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다른 유료 전망대와 다르게 직접 누르고 올라가시면 돼요. 점점 귀가 먹먹해지면 도착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유리로 도쿄의 야경이 보이는데 도쿄타워는 보이지 않아요.

여기는 잠시 즐기고 안쪽 식당가로 들어오시면 도쿄타워가 보이면서 한적한 무료 전망대가 있답니다. 저도 처음 갔을 때는 모르고 이까지 안들어왔어요.ㅠㅠ

조용한 분위기에 로맨틱한 음악까지 흘러서 진짜 커플 성지에요. (키스하는 커플도 봄...)

저도 다음엔 남자친구랑 오길 친구와 함께 기약했어요.... 근처에서 저녁 드시고 맥주 박물관에서 맥주 한잔하시고 전망대같이 보면 진짜 완벽한 데이트 코스에요. 롯폰기처럼 다른 유료 전망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는 여기를 제일 추천합니다.

내려오셔서 정원이랑 유럽풍 건물 앞에서 사진 찍기도 정말 좋답니다.

비가 와도 가림막이 되어있어서 잠시 쉬어가기도 좋은 에비스 타워였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는 거라 설명이 짧았어요. 다음엔 더 좋은 곳 소개할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