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이블리 VIP의 실패없이 옷 사기 / 에이블리 할인 / 에이블리 쿠폰 / 에이블리 리뷰 / 에이블리 퀄리티 좋은 옷 고르기/에이블리 추천템

by 오늘의별미 2021.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에이블리에서 실패없이
옷 고르는 법입니다.


다들 옷 살 때 에이블리 많이 쓰시죠?

저는 에이블리가 고객에 맞게
옷을 추천해줘서 좋았는데요.


그렇게 벌써 에이블리 VIP…
곧 VVIP가 됩니다.

이렇게 에이블리에서 옷을 사면서
나름 실패없이 옷 사는 법을 터득해서
이를 같이 공유하려고 합니다.


1. 필터 세부 설정하기

먼저 첫번째 방법은
에이블리 필터 세부설정하기 입니다.

긴팔티셔츠를 예시로 들어볼께요.
먼저 추천순을 > 인기순으로 변경해줍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는 게
그래도 신뢰가 높아지니깐요.


그리고 스타일 부분에서
자신이 찾는 스타일의 세부사항을 설정해줘요.
캐주얼이라던지
시스루 라던지

그래야 금방 원하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어요.


그리고 키,연령에 들어가서
연령대와 핏 기장을
설정해주는데요

특히 바지를 살 때 이 부분이 중요한 것 같아요.
또 연령대는 20대 중반이상으로 설정해주어야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그리고 색상에서 원하는 색을 선택해줍니다.


가격대는 저는 상관없어서 설정 안 했는데
좋은 퀄리티를 원한다면
몇만원 이상 으로 설정해주세요.

2. 리뷰 확인하기

두번째 방법은 리뷰를 활용하는 방법인데요.

상품을 선택했을 때
리뷰가 90% 이상 만족한 상품이면
대부분 가격대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리뷰 전체보기를 누르면
자신의 키 체중을 설정해서
비슷한 체형의 사람의 리뷰를 볼 수 있어요.

이렇게 하니까
하의 사이즈 참고하기도 좋고
상의가 오버핏일지 타이트할지도
대충 알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별로에요 후기를 단 사람은
뭐 때문에 별로였는지 확인해줍니다.
그 사람이 별로라고 느낀 점이 나한테 크게 상관없다면
구매하고 문제가 된다면 구매하지 않으면 되겠지요.

3. 에이블리 할인

제가 다른 곳보다 에이블리를 쓰는 이유는
매번 쿠폰 덕분에 할인이 많이 되고
적립금도 많이 주는데
중복 적용 된다는 점이에요.

특히 지금은 아우터 이벤트로
아우터 할인 쿠폰이 크게 할인이 되는데요.

저는 20만원 코트를
쿠폰으로 45000원 할인받았어요.
이부분 꼭 확인하세요.


또 등급별로 매번 다른 쿠폰을 적용해주고
적립도 다르게 됩니다.
조금 차이난다면 채워서 높은 등급으로 올라가는 게 이득
저는 에이블리가 모든 제품이
무료배송 되는 점이 좋더라구요.
적립금은 구매금액에 최대 10퍼센트 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4. 에이블리 추천템

마지막으로 제가 에이블리에서 구매하고
만족했던 3가지 제품 알려드릴께요.


첫번째는 어니더라벨에 핸드메이드 코트인데요.
거의 20만원의 코트지만 울100프로임에도
무겁지 않고 배송도 빨랐어요.

또 지금 아우터 할인 이벤트로 45000원 할인받고
적립금까지 적용해서 13만원에 구매했어요!
광이 돌아서 고급져보여서 추천

두번째는 이즈카민 원피스인데요.
치마 끝단이 퍼지는 형태와
붙은 형태 2가지가 있으니 취향별로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이 옷은 길이감이 적당해서
중요한 자리에 입고 가기 좋아요.
(결혼식이나 중요한 모임, 어른들 만날 때)

적당히 두께감도 있어서 가을에는 위에
트렌치 코트만 입어주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 제품은 럽앤썸 니트집업인데요.
이 제품은 배송이 너무 오래걸려서 (한달 걸림)
추천하기는 그렇지만 ㅠㅠ
회색이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만족했지만 너무 오래걸려서
한 번 고려는 해보셔야 할듯



이렇게 에이블리 실패 없이 옷 사는 법과
할인 / 쿠폰 정보 , 추천템 까지 알려드렸는데요.


다들 예쁜 옷 구매하셨으면 좋겠네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